본문 바로가기

여행; Travel/레스토랑

투루럭스 리뷰 - 포트 로더데일 미국 플로리다

안녕하세요, Happy Dream Life 입니다. 오늘은 미국 포트 로더데일 플로리다에 위치한 투루럭스 


레스토랑 이용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Truluck's (Fort Lauderdale, FL)


 주소2584A E Sunrise Blvd, Fort Lauderdale, FL 33304

 연락처: 954-396-5656

 Hours: 월~일 (5PM-10PM)


투루럭스는 미국 전역에 많은 지역은 아니지만 여러 지역에 레스토랑을 가지고 있는 해산물 및 스테이크 전문 고급 레스토랑


입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미국 플로리다 포트 로더데일에 위치한 투루럭스였는데요. 함께 들어가보실까요?


아래는 정문 사진입니다. 꽃게 사진이 있는 것을 보니 꽃게 요리가 유명한 것 같습니다.






 

 


내부 분위기 입니다. 고급스럽습니다.

 

 


입구에 들어와서 왼쪽을 보면 이렇게 음식 모형물들이 있습니다. 




진짜 같이 보이지만 다 모형물입니다.




정말 먹고 싶게 잘 만들었네요.





제가 시킨 스프와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맛있었습니다.




제가 시킨 스테이크와 랍스터가 나왔습니다. 미국에서 먹는 스테이크와 랍스타는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당연히 아무 


음식점이 아닌 맛집에서 먹어야 맛있겠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는 항상 미디움으로 시킵니다.




랍스타 사진을 보니 또 먹으로 가고 싶네요.




스테이크도 맛있었습니다. 왼쪽에 있는 맥주도 참 쉬원하고 맛있었고요. 





마지막으로 디저트 초코 케이크와 커피가 나왔습니다. 초코 케이크는 정말 달고 맛있었습니다.



 

총평: 정말 맛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 한참 지나서 가니 사람들이 아무도 없어서 


정말 편하게 조용히 먹었습니다. 식당안에 저 혼자밖에 없다보니 레스토랑 전체를 


저 혼자 빌려서 먹는다는 착각이 들정도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미국 전역에 투루럭스 

레스토랑이 많지는 않지만 방문하시는 근처지역에 이 레스토랑이 있고 시도를 


해보신다면 후회는 안 하실 겁니다.  개인적으로 5점 만점에 4점 주고 싶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사진 무단 불법 도용 사용을 금지합니다!!